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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만 및 이의제기

1. [ ISO 교육 ]

  • 에이써티의 모든 ISO 교육 수강생은 과정의 강사 또는 운영자에게 시험결과 또는 운영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
2. [ ISO 인증 ]

  • 에이써티의 모든 고객은 에이써티의 인증결정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. 에이써티 인증원은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불만 및 이의제기 방법

대표번호 02-949-9553
①정보보안상담 ②교육문의 ③기타문의 ④품질상담
팩스번호 050-4001-9553
대표메일 acerti@acerti.co.kr
회사주소 (02055) 서울시 중랑구 신내역로 3길 40-36, A-709호
  • 불만 및 이의를 제기할 경우, 다음 사항을 포함해야 합니다.
    • 성함, 연락처, 이메일 주소
    • 이의를 제기하는 자세한 내용
  • 에이써티는 불만 및 이의제기에 대한 검증을 위해 필요 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㈜에이써티
회사주소
02055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역로3길 40-36 신내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A-709호
대표번호| 02-949-9553
| 내선 1. ISO27001 정보보안 상담
| 내선 2. 교육관련 문의
| 내선 3. 인증서, 세금계산서 등 기타 문의
| 내선 4. ISO9001 품질 상담
팩스번호 | 050-4001-9553
이메일 | acerti@acerti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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